뉴스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장애인 골프구단’ 창단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30 14:47 조회1,043회 댓글0건

본문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장애인 골프구단’ 창단식

장애인-유소년 위한 인프라 확충 나서

국내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대표기관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이사장 이서진)가 장애인 및 유소년 골프단의 창단에 나섰다.
협회는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호 협력과 장애인 골퍼의 성공적인 자립을 돕자는 취지로, 지난 21일 양평TPC에서 ‘장애인 골프구단’ 창단식을 갖고 적극적인 후원 활동을 위한 비전을 선포했다.
이날 창단식에는 이서진 이사장을 비롯, 투명하고 공정하게 임명된 운영진과 단원들의 장애인 골프구단 창단식에 이은 출범을 기념하며 라운딩 행사를 진행했다.
이서진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이사장은 한국 유소년 골프 유망주 후원 관련, 사회와 정부의 인색한 후원 실정에 유감을 표명하며 앞으로는 이러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골프 유망주의 계속적 해외 이탈을 방지하고, 수준 높은 골프의 학습 기회를 제공하며, 제2의 리디아고와 같이 세계적인 선수가 우리나라에서 더 많이 배출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국위선양에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기업과 정부 모두가 참여, 골프 유망주에게 꿈과 희망에 보탬이 되는 든든한 후견인이 되어 줄 것을 요청했다.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는 지난 2013년부터 다양한 비영리사업을 통해 마련된 수입금의 전액을 기부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왔다.
서울/김태훈 기자(ifreeth@naver.com)


http://www.ktin.net/m/shop.html?c=pkp123&idx=345878&n=1&knum=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